티스토리 뷰



여름하면 떠오르는 곳은 바다!

바다하면 떠오르는 곳은 부산!

부산하면 떠오르는 곳은 광안리!


올해 여름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무한포텐 콘서트'를 즐기자!



  장마철 때문에 습도가 높아지면서 '덥고 습한 날씨'때문에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것이 무엇일까?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서 시원한 해수욕장을 찾을 계획인 분들이 많을 것이다. 아무리 더운 날씨라도 생각만 하면 시원해지는 것이 바로 '해수욕장'이 아닐까.




  여름철이면 수많은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다양한 해수욕장 가운데에서도 최고를 꼽으라고 하면 '광안리 해수욕장'이 아닐까 생각한다. 여름은 물론이고 겨울에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부산'에 위치하고 있어 '겨울바다' 관광에도 빠지지 않을 만큼 유명한 곳이 바로 '광안리'이다.


  비가 내리는 요즘에도 '덥다 더워'를 외칠 만큼 올해 여름은 유난히도 더운 것 같다. 이런 더운 날씨에 휴가철 시원한 해수욕장을 찾으려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으니 바로 '무한포텐 콘서트 Vol.2 부산편'이다.




  지난 6월 서울에서 열린 '무한포텐 콘서트 Vol.1'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이후, '무한포텐 콘서트'를 기다려왔던 분들이라면 최고의 희소식일 것이다.


  더구나 '무한포텐 콘서트 Vol.2'는 여름철 최고의 관광지로 손꼽히는 '부산'에서... 그것도 '광안리 해수욕장'의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인기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최고의 휴가 계획'이 아닐까 생각한다.




  걸스데이와 샤이니를 비롯하여, 에일리, 김태우 그리고 여름하면 떠오르는 그룹 DJ DOC까지 출연 가수의 이름만으로도 후끈 달아오른 무대가 예상된다.


  진행자로 MC. 컬투 역시 출연하여 '무한포텐 콘서트'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무한능력 눞팸 서현과 규현의 'T'PLE COUPLE SONG(티플커플 송 : Want IT)'을 들으면서 즐거운 무한포텐 콘서트 Vol.2 부산편을 기대해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