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름은 유난히도 덥고 습하다. 아직 휴가를 떠나지 않은 분들이라면 '여름휴가'를 떠올리며 이런 날씨에도 힘을 내서 견디고 계시겠지만, 휴가를 다녀온 분들이라면 힘든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실거라 생각된다.


  필자 역시 이번 여름 부산 여행을 꿈꾸며 '무한포텐 콘서트 Vol.2 부산 광안리'를 열심히 소개했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내의 출산으로 인해서 무한포텐 콘서트 참석은 무산되었다. 


  지난 7월 27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무한포텐 콘서트 vol.2 부산광안리'의 멋진 사진 자료를 구해서 이번 글에서는 간단하게 현장의 모습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요즘같이 뜨거운 여름에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느껴질 수 있는 '무한포텐 콘서트'의 모습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무한포텐 콘서트 Vol.2 부산 광안리편은 지난 7월 27일 저녁 8시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펼쳐졌다.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무한포텐 콘서트'에 입장하기 위해서 오전부터 길게 늘어선 줄의 모습이다. 사진 속의 이 모습만 보아도 무한포텐 콘서트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얼마나 높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부산 인근 지역은 물론이고 서울과 같이 다른 지방에서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서 방문한 분들의 모습도 보였다고 하니 '무한포텐 콘서트 Vol.2 부산 광안리편'은 말 그대로 성황리에 진행된 것이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 만큼 무한포텐 콘서트 참석자들의 표정은 모두 밝고 가벼웠다.


  이렇게 커다란 규모의 콘서트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 역시 '무한포텐 콘서트  Vol.2'의 매력 중 하나이다.








  입장이 시작되었고, 자리를 가득 채운 참석자들의 모습이 무한포텐 콘서트 Vol.2의 인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었다.


  '무한포텐 콘서트 이벤트'에서 소개되었던 T플 커플송인 'want it' 역시 현장에서도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T플 커플송 듣기




  무한포텐 콘서트 Vol.2의 진행을 맡은 컬투의 모습이 보이며 콘서트가 화려하게 시작되었다.






  무한포텐 콘서트의 첫무대는 여름하면 떠오르는 그룹 'DJ DOC'였다. 수많은 콘서트를 통해서 다져진 멋진 무대매너는 무한포텐 콘서트에서도 이어졌고...






 무대 좌우측에 마려된 물 대포를 통해서 시원하게 쏟아지던 물을 맞으며 즐기는 콘서트에 많은 관객들이 더 뜨겁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었다.


  콘서트 자체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도록 만드는 퍼포먼스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이어진 가창력 최고의 여가수, 에일리의 무대가 이어졌다.





  에일리에 이어서 무대에 등장한 김태우 역시 다양한 인기곡을 부르며 관객들이 무한포텐 콘서트에 푹 빠질 수 있도록 해주었다.







  무한포텐 콘서트에서 엄청난 환호와 인기를 보여주었던 '샤이니'의 무대 역시 화끈한 무한포텐 콘서트의 분위기를 리드해주었다.







  최근 가장 핫한 걸그룹 중 하나인 '걸스데이'의 모습이다.




  DJ DOC를 시작으로 에일리, 김태우, 샤이니 그리고 걸스데이까지 '무한포텐 콘서트 Vol.2'를 멋지고 화려하게 꾸며준 가수들의 모습 하나하나가 '무한포텐 콘서트'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주었다.


  아쉽게 무한포텐 콘서트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사진에서 느껴지는 화려하고 폭발적인 무대의 느낌은 지금도 그대로 느껴질만큼 매력적이다. 특히, 개인적으로 샤이니와 걸스데이의 무대는 꼭 한번 직접 눈으로 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게 느껴졌다.


  무더운 요즘 시원한 무한포텐 콘서트 모습을 보면서 조금이라도 시원함을 느꼈으면 하는 바램으로 콘서트 현장 소식을 소개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