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철이 되면 자주 찾는 것이 무엇일까? 한 입 베어물면 입안이 시원해지고, 한번 더 먹으면 뱃속까지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아이들은 물론이고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이면 손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들고 다니며 먹는 모습을 자주 본다. 그만큼 여름철 최고의 간식거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것이 바로 '아이스크림'일 것이다.


  지난 20일 노원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에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열렸다. 바로 '까바까바 출시이벤트'이다. 현재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는 롯데제과의 신제품인 '까바까바'를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이벤트였다.


  롯데제과 '까바까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재미있고 맛있게 먹는 아이스크림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 얼마나 많은 분들이 까바까바에 관심을 보였는지 그 현장의 모습을 담아보았다.




  얼마 전 인터넷 카페에 위에 보이는 캡쳐화면이 소개되었다. 꺽기도에 출연하는 '쌍둥이 형제'가 직접 나와서 까바까바댄스(까바까바춤)도 보여주고, 신제품 까바까바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다는 이벤트 소개였다. 


  연예인이 등장한다는 것 또는 신제품을 무료로 준다는 것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충분한 이야기였지만, 무엇보다 시선을 끄는 것은 '까바까바'라는 아이스크림이 갖고 있는 모습이다. 보통 우리가 바나나를 먹을 때 껍질을 벗겨 먹었던 것처럼 아이스크림을 과일(바나나)처럼 껍질을 까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신선하고 새로웠다.


  이런 이벤트 소개 정보를 얻고, 노원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으로 향했다.




  까바까바 이벤트가 펼쳐진다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의 입구 모습이다. 7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세일'로 평일 오후였지만, 많은 분들이 롯데백화점을 찾고 있었다. 롯데백화점에서 펼쳐지는 세일 중 크기가 가장 큰 '챌린지세일'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기회에 구입하려고 하는 물건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많이 찾고 있었다.




  입구 한 켠에 인터넷 카페에서 보았던 모습과 동일한 현수막이 눈에 들어왔다. 오후 5시부터 펼쳐질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한창이었고, 카메라까지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 더욱 기대감을 불러주었다.




  이벤트 행사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있는 그 짧은 순간에 사람들이 사진의 모습처럼 모여들기 시작했다. 앞에서 잠깐 이야기했던 것처럼 기존 아이스크림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의 신제품인 '까바까바'에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이다.



  행사가 시작한다는 5시가 다 되자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했고, 행사장의 스탭분들 역시 분주하게 자신의 역할을 준비하고 있었다. 카메라까지 준비된 모습이 뭔가 커다란 이벤트가 펼쳐질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행사장으로 가까이 다가서기 시작했다.




  잠시 후, 5시가 되자 여성 사회자분이 마이크로 인사를 하면서 까바까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위 사진을 보면 분명히 붉은 색 카페트에서 얼마나 떨어져 서 있는지 알 수 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점점 앞으로 다가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롯데제과 신제품인 '까바까바'에 관심 있는 여학생의 도움으로 까바까바를 재미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면서 행사는 시작되었다.




  신제품 '까바까바'를 재미있고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사진에 있는 것처럼 '껍질까고, 아이스먹고, 껍질먹고' 이게 전부이다.




  여학생의 간단한 시범이 끝나고, 이제 까바까바를 더욱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지원자를 받았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까바까바에 관심을 갖고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이런 행사에 별루 관심이 없었던 필자도 이런 모습에 '나도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현장의 분위기는 너무 밝고 호응이 잘 되었다.





  까바까바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0명의 지원자를 뽑았고, 지원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까바까바까지 준비된 모습이다.



  지원자 중 첫번째 남성이 다시 한번 까바까바를 어떻게 먹으면 되는지에 대한 시범이 있었다. 신기하고 재미있게 까바까바를 먹는 방법은 무엇인지 아래 동영상으로 만나보자!





  이 외에도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가위 바위 보' 게임과 같이 간단한 게임으로 까바까바를 무료로 나눠주었다. 




  이런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면서 행사장에 있던 분들은 점점 관심을 갖고 행사장 앞쪽으로 다가오는 모습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위 사진을 보면 처음보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행사장 가까이까지 모여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분위기를 더욱 UP해주기 위해서 등장한 분들이 있으니 바로, 개콘의 '꺽기도'에서 재미있는 춤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 '쌍둥이 개그맨(이상호, 이상민)' 이었다. 그들은 등장하는 순간보다 행사장을 가득 메우고 있는 분들의 시선을 뺏는 동시에 웃음까지 주며, 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까바까바 행사를 참여하도록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등장과 함께 '까바까바'를 구경하고 있던 분들에게 팍팍 제공해주고 있는 쌍둥이 개그맨의 모습이다. 




  어느 순간 행사장에 있는 많은 분들의 손에는 까바까바가 하나씩 들려있었다. 보통 이렇게 '무료제공 이벤트'를 하면 제품을 받고 그 자리를 떠나는 경우가 많은데, 까바까바 이벤트는 '무료제공'은 기본이고 행사 자체가 재미있어서 까바까바를 맛있게 먹으면서 행사를 구경하고 있는 모습이다.





  쌍둥이 개그맨의 '까바까바댄스'의 시범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분들이 직접 따라해보는 이벤트가 열렸다.  동영상에서 느낄 수 있겠지만, 행사장 분위기는 웃음과 재미로 가득했고, 그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끝까지 함께 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다.







  행사가 마무리될 무렵에는 쌍둥이 개그맨이 직접 까바까바 박스를 들고 다니며 행사장에 끝까지 남아있는 분들에게 직접 까바까바를 '무료'로 나눠주었다.




  이후에도 롯데백화점 노원점 앞에서는 백화점을 찾는 분들에게 무료로 '까바까바'를 나눠주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필자도 줄을 서서 까바까바를 하나 받아서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직접 먹어본 까바까바는 1,000원(6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할 때 '재미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최근 2~3천원짜리 아이스크림 많은 것을 생각할 때 '1,000원(600원)'은 부담없이 사먹을 수 있는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아이스크림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재미있는 먹는 방법(까먹는 방법?)을 통해서 더욱 매력적으로 보였다.


  '맛' 또한 만족스러웠는데... 껍질은 젤리로 쫀득쫀득한 맛이 좋았고, 안쪽은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었다.



* 위 글은 '롯데제과'의 지원을 받아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