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8월이 시작됐다! 여름 중에도 여름이라고 할 수 있는 8월에는 많은 분들이 피서지를 찾아 '여름 휴가'를 떠난다. 언제나 사람들로 가득 차던 출퇴근 지하철과 버스 역시 한산한 모습인걸 보면 많은 분들이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면서 꼭 찾아보는 여행 정보 중 하나는 역시 '항공사 홈페이지'이다. 특히 합리적인 운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저가항공사 제주항공(제주에어, JEJU AIR) 역시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울 때 많은 분들이 찾는 홈페이지일 것이다.


제주항공 바로가기


  제주항공은 국내선인 '제주도'는 물론이고, 국제선으로 중국, 홍콩, 일본, 괌(대양주), 필리핀 그리고 태국까지 다양한 해외 명소의 여행이 가능한 항공사이다. 그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수준의 기내 서비스 그리고 국내 항공사가 주는 편안함은 제주항공을 보다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해준다.




  이런 생각은 필자만의 생각이 아니다. 현재 페이스북에서 운영 중인 '제주항공 팬페이지'를 방문하면 약 15만명에 가까운 좋아요 수(8월 2일 기준 148,093명의 좋아요)를 보여주고 있다. 이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제주항공의 빠른 소식을 페이스북에서 보고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고 있다는 의미라고 생각한다.


제주항공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이스북 이야기가 나온 김에 조금 더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대해서 소개를 하자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경품 제공은 물론이고, 제주항공에서 운행중인 노선에 대한 정보를 비롯하여 제주항공으로 떠난 여행지에서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쇼핑 정보와 맛집 정보등을 공유하고 있다.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약 15만명이 '좋아요'를 누른 이유는 그만큼 양질의 정보를 페이스북 팬들에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제주항공 페이스북 바로가기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만날 수 있는 멋진 외모의 신인 아이돌(보이)그룹 '소년공화국'의 모습이다. 세계 최대 음반회사인 유니버셜뮤직그룹의 한국지사인 '유니버셜뮤직'의 아이돌인 '소년공화국'은 지난 6월 데뷔 싱글 [전화해 집에(Party Rock)]을 통해서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 그룹이다. 그만큼 많은 소녀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및 행사에서 그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런 꽃미남 아이돌 그룹 '소년공화국'이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등장한 이유는?




  제주항공(JEJU AIR)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게 떠나다'의 모델로 활동중이기 때문이다.


  제주항공을 타고 떠난 소년공화국의 해외 여행기는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다 2탄'에서 두번째 영상이 공개되었다.



  '제주항공과 함께 방콕으로 떠난 소년공화국2탄'이라는 이름으로 유투브(YouTube)에 공개된 영상이다. 영상 속에서 보여지는 시원한 방콕의 모습은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그 뿐만 아니라 신인 아이돌 그룹인 '소년공화국'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소년공화국 팬들이라면 챙겨봐야 하는 따끈따끈한 최신 영상일 것이다.


제주항공과 함께 방콕으로 떠난 소년공화국 2탄 영상보기


  4분짜리 동영상을 시청했다면 손쉽게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다! 2탄'에 참여 가능하다.





    8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 펼쳐지는 '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다! 2탄' 이벤트의 퀴즈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소년공화국 멤버 OO은 제주항공 비행기 인형을 달고 있다!'에서 OO의 이름을 맞추는 것이다. 제주항공과 함께 방콕으로 떠난 소년공화국 2탄의 영상 앞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쉽게 정답을 찾을 수 있는 문제이다.


  문제를 맞춘 분들 중 총 50분께 '제주항공&소년공화국 5종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바로가기



   지난 글 '제주항공 타고 태국으로 여름 휴가 떠나자'에서 소년공화국의 모습을 담은 1차 영상을 소개했는데, 관련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 동영상도 같이 소개한다. [관련 글 바로가기]



* 이 글은 제주항공의 협찬을 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