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포/텐


  왠지 입에 착 감기는 '무한포텐'이라는 단어를 꽤 많이 그리고 꽤 자주 사용했다. 이유는 SK텔레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면서 '무한포텐'이라는 단어를 사용했고, 필자를 비롯한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해당 이벤트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만큼 '무한포텐'이라는 단어를 입에 자주 올릴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번 글 역시 '무한포텐 페스티벌'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무한포텐'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그런데 갑자기 떠오른 생각이 있으니... 그렇게 자주 사용하는 '무한포텐'이 과연 무엇일까? 즉, 지금까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입에 익숙해서 자주 사용했다는 것이다. 뭔가 머리 속에는 좋은 의미로 멤도는 '무한포텐'의 의미가 무엇인지부터 살펴보고 이야기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필자가 강력 추천했던 '무한포텐 콘서트'가 '무한포텐'을 가장 쉽게 알릴 수 있던 대표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한다. '무료'로 진행되었던 콘서트였지만 출연하는 가수의 이름만 봐도 얼마나 화려하고 이목이 집중되는 콘서트였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서 사용한 '무한포텐'이 지금까지 필자에게는 '그냥 좋은 것!'으로 생각하게 했는지도 모른다.



무/한/포/텐



  '무한'은 제한이나 한계가 없다는 의미라는 것은 누구나 쉽게 생각할 수 있으니, '포텐'의 의미만 알아보면 쉽게 '무한포텐의 뜻'을 알 수 있다.


  여기서 '포텐'이란이란 잠재성을 뜻하는 포텐셜(Potential)의 줄임말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인기 게임으로 알려진 '풋볼 매니저(Football Manager)'는 사용자(게이머)가 축구팀의 감독이 되어 다양한 축구 선수를 육성하고 플레이를 하는 게임이다. 그 과정에서 선수의 역량을 숫자로 표현하게 되는데... '성장 가능성'을 '포텐(포텐셜, Potential)'이라고 부른 것이다.


  즉, '포텐'이란 성장 가능성, 잠재능력을 의미하며, '포텐 터지다'라는 신조어를 통해 '급성장하다' 또는 '맹활약하다'로 사용되었다.


  그렇다면 '무한포텐'은 무슨 의미일까? '끝없이 성장 가능하다' 혹은 '끝없는 잠재능력' 정도가 되지 않을까. 이런 의미를 떠올리며 '무한포텐'의 다양한 이벤트를 생각해보면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의미 해석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제 이번 글에서 소개할 '무한포텐 페스티벌' 역시 '끝없는 잠재능력'을 확인시켜줄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졌는데,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첫번째로 소개할 '무한포텐 페스티벌' 포텐1은 '무한반값'이다. '반값'이라고 하면 '무한포텐' 자체에 관심없던 분들도 솔깃하게 만들 수 있는 단어일 것이다.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10일까지 1달간 초절정의 반값할인행사인 '무한반값 DAYs'를 시작한다. 전국 Hot Place의 카페, 레스토랑에서 한달간 펼쳐지는 이 행사(이벤트)는 전국 8개 지역 29개소에서 반값으로 진행된다.




  서울 가로수길을 비롯하여 강남, 홍대, 부산 서면, 대전 둔산, 대구 동성로, 광주 전남대 등 전국 주요 번화가의 인기 카페와 레스토랑 29곳에서 다양한 메뉴를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굉장히 매력적인 이벤트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갖게 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화요일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VIPS 반값 할인이 진행되며, 수요일에는 영화관 '메가박스'의 1+1 혜택도 추가된다.






  두번째 이벤트 포텐2는 '무한커플'이라는 컨셉으로 커플 멤버십에 대한 이벤트이다.


  우선, '커플 멤버십'에서 '커플'이라는 단어 때문에 '나랑 관계없어'라고 생각하고 다른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려는 '솔로'분들을 위해서 가입 조건 변경에 대한 부분부터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지난 9월 4일부터 커플 멤버십은 '커플'이 아닌 '솔로' 즉, '혼자'도 가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서비스의 특성 상 2명이 함께 가입해야 했던 부분을 지난 4일부터 1회선 단위로도 가입이 가능하고, 각종 제휴처에서 1+1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여기에 추가로 '커플 혜택 Upgrade'를 위해서 영화/커피 1+1 혜택을 2회에서 5회로 추가(증대)했으며, CU 추가 등의 혜택도 늘어났다.


[참고] 공유 하고 싶은 나만의 커플 Story로 '티파니 커플링'을 받자!

  다양한 커플 Story로 사연을 공모하고 각 커플에게 티파니 커플링, W호텔 패키지, 호텔뷔페권(2장),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여기서 커플이란 '남녀'커플은 물론이고 '남남'커플, '여여'커플, '가족'커플, '나홀로'커플로 다양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바로가기








  세번째 이벤트 '포텐3'은 '무한리필이다. '반값'만큼 매력적인 것이 '리필'이 아닐까. 부족한 무엇인가를 다시 채워준다고 하니 매력적일 수 밖에 없다.




  T플/커플 가입 및 전환을 하는 사용자에게 할인한도를 1만점 추가 제공하는 것이다.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관련 정보는 SK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T'PLE, COUPLE(티플 커플) 가입시 제공되는 혜택(공통혜택)을 확인하면 추가 1만점의 매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1만점까지 제공받는 것이다.






  '포텐4' 이벤트는 전신에 쿠폰을 부착한 'T플커플 쿠폰맨'를 만나면 100%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최소 '음료수' 제공부터 일부 제휴처 쿠폰(무료 시식권 등)까지 제공하는 무한쿠폰 이벤트는 '무한포텐 페스티벌'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기 위한 가두 이벤트라고 생각하면 보다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서울 강남과 홍대를 비롯하여 경기, 부산, 광주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하며, 대학가를 중심으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T플커플 쿠폰맨'을 만나면 100%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꼭 기억해두자!







  노홍철, 김태호PD, 박웅현, 좋아서하는밴드가 출연하는 '무한톡 토크쇼'와 VIDIVICE 이경민 Creative Drirector와 함께 하는 무한뷰티 클래식 역시 무한포텐 페스티벌의 일부 이벤트이다.


  무한뷰티 클래식의 경우 지난 9월 6일 선릉역 더 그레이스에서 100명을 초대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무한뷰티 클래식을 통해서 취업성공 스타일과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의미있는 이벤트였다는 생각이 든다.




  그 뿐만 아니라 부산 벡스코에서 1500명이라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무한톡' 역시 10월 11일에 진행될 예정인데, 무한도전의 김태호PC와 노홍철, 박웅현, 좋아서하는 밴드가 출연해 청년의 꿈과 취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오는 9월 25일까지 응모가 가능한 만큼 '무한톡 부산편'에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응모하자!


무한톡 응모하기







    '초절정 무한포텐 혜택'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진행되는 '무한포텐 페스티벌'은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기 충분한 매력적인 이벤트라고 생각한다.


  특히, 한달(9월 9일부터 10월 10일)간 진행되는 초대형 이벤트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여유롭게 이벤트를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무한포텐 페스티벌'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한다.


  무한포텐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멤버십 무한포텐 페스티벌 확인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