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노트4를 사용해 보니 만족스러운 만큼 최소 1년 동안은 사용할 것 같고... 

단통법 때문에 어찌됐든 구입 후 사용하니까 2년이라고 하는 '약정기간'은 채워야 할 것 같고... 

갤럭시 노트4 크기가 커서 플립커버를 사용하면 한 손 조작이 어려울 것 같고...

갤럭시 노트4 화이트의 '화이트 색상'이 갖는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케이스가 필요하고...



  이런 저런 이유로 갤럭시 노트4용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딱 맞는 케이스가 있으니 바로 '갤럭시 노트4 케이스 울트라 하이브리드'이다. 갤럭시 노트4 케이스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스마트폰 전문 케이스 브랜드인 '슈피겐(Spigen)'에서 갤럭시 노트4용 케이스로 내놓은 제품으로... 갤럭시 노트4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는 시선을 끌기 충분한 매력의 제품이다.


  갤럭시 노트4 화이트를 '생폰(쌩폰)'으로 사용하고 있던 필자에게 '울트라하이브리드' 체험 기회는 너무나 매력적인 기회였고, 필자와 같이 갤럭시 노트4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이런 제품입니다'라고 소개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되어 이렇게 소개 글을 작성해본다.






  슈피겐(spigen) 제품은 갤럭시 노트4는 물론이고, 삼성 갤럭시 시리즈와 아이폰 제품을 사용할 때면 빠짐없이 구입하여 사용했었다. 그만큼 슈피겐 제품에 대한 추천은 블로그 뿐만 아니라 지인(가족)에게도 할 만큼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기대감을 갖고 있었다.


  그런 점에서 '갤럭시 노트4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조금 아쉬운 첫 인상을 심어주었다. 슈피겐 홈페이지에서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를 구입시 가격은 '23,700원'이다. 분명히 저가의 케이스는 아니다. 물론 슈피겐이라는 브랜드가 보여주는 기능성과 디자인으로는 합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지만... 위 사진에 보이는 포장 모습은 23,700원 제품 치고는 부족하게 보였다.


  뭔가 1만원대의 저렴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기존 슈피겐 제품에 갖고 있던 만족감에 아쉬움이 들었던 것이다. 그런데... 실제 제품을 개봉하니 이런 아쉬움의 첫인상보다는 훨씬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다.






  우선, 갤럭시 노트4 화이트용 케이스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구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갤럭시 노트4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줄 수 있는 범퍼케이스였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노트4의 디자인 중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위 사진에 보이는 뒷모습(백커버, 배터리 커버)이며, 그 다음이 측면 모습(메탈프레임)이다. 측면의 경우는 제품 보호를 위해서 케이스를 사용하는 만큼 케이스 디자인에 가려질 수 밖에 없지만, 후면(뒷모습) 디자인은 투명 케이스라면 충분히 갤럭시 노트4의 디자인 매력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가 이런 필자의 욕심에 딱 맞는 제품이었다.




  슈피겐 홈페이지에 소개된 '갤럭시노트4 케이스 울트라하이브리드'의 민트 색상 제품이다. 백커버(배터리커버) 디자인은 투명 플라스틱으로 그대로 보여주면서 갤럭시 노트4를 제대로 보호하고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





  실제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위 사진처럼 투명 플라스틱이 아닌 '파란색 플라스틱'으로 처리된 모스블 보여주었다. 물론 'CAUTION'이라는 안내문이 있었지만... 비닐을 제거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제공하지 않아서... 뭔가 애매하게 느껴졌다. 


  그래도 홈페이지에 소개된 제품 사진이나 앞뒤면으로 처리된 안내(caution) 문구를 보아도 뭔가 보호필름(비닐)같은 것을 제거하라고 되어 있어서 손톱으로 끝 부분을 살짝 긁어보았다.




  위 사진처럼 보호필름(비닐)을 제거할 수 있었다. 케이스 겉은 물론이고, 안쪽에도 안내(caution, 주의)문구를 따라서 비닐을 제거해보기로 했다.





  필름을 제거한 모습이다!


  기분 좋게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케이스(박스 포장)와 보호필름(비닐)에서 느꼈던 울트라하이브리드에 대한 아쉬움이 싹 사라졌다.


역시~~~





  케이스 장착 방법은 간단하다. 갤럭시 노트4를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 상단에 먼저 고정(장착)시킨 후 하단을 손가락을 살짝 눌러주면 깔끔하게 갤럭시 노트4와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장착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4 화이트 제품의 '화이트' 색상이 갖는 매력과 디자인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제품 보호라고 하는 기능성과 민트 색상이 주는 기분 좋은 이미지까지...


  슈피겐 갤럭시노트4 케이스 울트라 하이브리드는 이렇게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기분 좋게 갤럭시 노트4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리고 갤럭시 노트4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