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 용품의 명품(MasterPiece),

  엘리펀트 이어스(Elephant Ears)의 목보호 쿠션!



  부모가 되면 '아이'에 대한 관심은 어쩔 수 없는 자연스러운 변화이다. 아이가 태어나면 가장 먼저 고민하고 걱정하는 것이 바로 '건강'인데... '내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는 조금 더 좋은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필자 역시 처음에는 '육아 용품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는 생각을 가졌던 대한민국의 30대 아버지 중 하나였다. 하지만 육아 용품에 조금씩 갖게 되면서 특정 브랜드가 갖고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브랜드의 제품이 갖는 매력에 푹 빠지게 된 것이 사실이다.


  예를 들어, 수십가지의 스마트폰을 앞에 두고 '스마트폰이 다 똑같지'라고 이야기하는 사람이 과연 스마트폰에 잘 아는 사람으로 보일까? 육아 용품 역시 그렇다. 육아 용품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라면 비슷 비슷한 모습 때문에 그게 그것처럼 보이겠지만, 이번 글에서 소개할 '엘리펀트 이어스(Elephant Ears)'라는 브랜드 처럼 독창적인 디자인과 아이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을 자세히 살펴보면 왜 명품이라고 불리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러면 '엘리펀트 이어스'의 '목보호 쿠션'을 통해서 육아 용품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엘리펀트 이어스(Elephant Ears)의 매력을 직접 살펴보자.




  맘스클럽을 통해서 '쁘띠엘린(Amoretto)' 체첨단에 선정되어 체험하게 된 '엘리펀트 이어스'의 '목보호 쿠션' 박스의 모습이다. 엘리펀트 이어스 제품은 체험단 전부터 잘 알고 있어 개인적으로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육아 용품 브랜드이다.


엘리펀트 이어스 홈페이지





  엘리펀트 이어스는 포장(박스) 자체도 고급스럽고 깔끔하기 때문에 '선물'로도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엘리펀트 이어스는 같은 디자인의 제품도 다양한 패턴을 통해서 아이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제품을 구입할 때 사진에서 보듯이 다양한 패턴을 박스에서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박스 포장 뒤에는...


Stylish, Comportable & Lovely Design


  이라는 문구가 시선을 끈다. 실제로 '엘리펀트 이어스' 제품을 보면 박스에 표시되어 있는 문구에 대한 느낌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필자가 사용 중인 '엘리펀트 이어스 블랭킷'의 경우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편안한 기능성... 거기에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이 더해져서 굉장히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다.


  QR코드 역시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구입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스마트폰의 QR 앱을 사용하여, 엘리펀트 이어스의 목보호 쿠션에 있는 QR코드를 촬영하면 위 사진처럼 'Petit Elin' 홈페이지로 이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Petit Elin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방법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이 갖고 있는 특장점을 직접 그리고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엘리펀트 이어스'를 '명품'으로 만들어준다.


  실제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엘리펀트 이어스'의 '목보호 쿠션'은 다음과 같은 기능성을 제공한다.


  Baby Elephant Ears는 아기 코끼리귀를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러블리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만큼이나 아기의 척추와 목을 일직선으로 편안하게 만들어주어 건강하고 안정된 자세형성에 도움을 주는 다목적 머리받침 쿠션입니다.


  특히, 0~4세까지는 두개골 및 척추 발육단계 시기로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에서 안정된 자세 형성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이에게 작은 배려로 아기 건강도 지키시고, 아기를 더욱 사랑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주세요.

<Petit Elin 홈페이지에서 엘리펀트 이어스 목보호 쿠션에 대한 내용 중 일부>



  

  QR 코드로 Petit Elin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양한 엘리펀트 이어스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으므로 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엘리펀트 이어스 제품에 대해서 긍정적인 생각을 갖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다.




  목보호 쿠션인 만큼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배게'처럼 사용하면 된다. 하지만 꼼꼼하게 사용 방법과 세탁 및 관리 방법을 패키지에 표시해 놓고 있다.





  박스를 개봉하여 실제 '엘리펀트 이어스의 목보호 쿠션'을 살펴보자.









  박스(패키지)에서 꺼내 놓은 엘리펀트 이어스의 '목보호 쿠션'이다.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화려하면서도 귀엽고 세련된 패턴이며, 또 하나 다른 쿠션(배게)과 다르게 중앙 부분에 솜이 없는 모습이다.


  보다 자세한 디자인 확인을 위해서 약 20초 정도의 동영상을 살펴보자!








  현재 사용 중인 '엘리펀트 이어스 블랭킷'과 같은 같은 패턴임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궁금한 것이 있으니... 사진을 통해서 '엘리펀트 이어스' 제품이 다른 제품과는 전혀 다른 개성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매력을 확인했다. 그런데 '엘리펀트 이어스 목보호 쿠션'이 갖는 '기능적인 차별성'은 무엇일까?




    엘리펀트 이어스 목보호 쿠션(Elephant Ears 목보호 쿠션)은 흔들린 아기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서 아기의 체형과 행동을 체계적으로 연구해 개발한 제품이다. 일상 생활은 물론이고, 외출 시 느낄 수 있는 충격을 완화 시켜주며 목과 척추가 건강하고 안정된 자세를 형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다.


<참고> 흔들린 아기 증후군이란?

  1974년 미국에서 보고된 질환으로 0~2세 미만의 목 근육이 더 발달된 아기들의 머리가 강하게 흔들려서 생기는 뇌 손상을 말한다. 신생아의 경우 성인과 달리 몸에 비해서 머리의 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작은 흔들림에도 머리에 충격이 크게 가해질 수 있다.


  특히, 카시트나 유모차를 사용한다고 해서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때도 아이의 머리가 시트에 부딪쳐 손상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엘리펀트 이어스 목보호 쿠션은 일반 배게처럼 아이의 머리 뒤에 놓고 사용하면 된다. 쉽게 생각하면 '기능성 배게'처럼 사용법은 동일하지만, 앞에서 이야기한 '흔들린 아기 증후군'에 보다 안전함을 제공하는 것이다.




  수면 시 사용은 당연하고, 외출시나 유모차에서 분유 수유 중에도 보다 안전하게 그리고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엘리펀트 이어스 목보호 쿠션'이다.





  엘리펀트 이어스는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제품이므로 보다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다. 특히, 엘리펀트 이어스의 모든 원단은 유명 패브릭 디자이너 작품으로 패셔너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데 큰 도움이 된다!



  아이를 위한 블랭킷(아기 이불)이나 목 보호 쿠션(아기 베개)를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엘리펀트 이어스(Elephant Ears)' 제품을 추천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