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늘은 높고, 말은 살 찐다는 가을이 왔다. 유난히 더웠던 여름 날씨 때문에 입맛을 잃었던 분들도 조금씩 입맛을 찾아가는 계절이 바로 '가을'이다. 한번 먹어도 맛있는 걸 먹고 싶은 요즘... 제대로 '맛있는 피자'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올해 먹어 본 피자 중 가장 맛있는 맛으로 '강력 추천'하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리얼 바비큐'는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임에 틀림없다.





  피자를 따뜻하고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 즐겨 찾는 피자 브랜드가 바로 '도미노피자'이다. 전화 주문은 물론이고,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고 심지어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주문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피자가 먹고 싶을 때 가장 쉽게 찾게 되는 것이 '도미노(Domino)'이다.


  이번 글에 소개하려는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 역시 예약 시간에 맞춰 정확하게 배달되는 서비스로 만족스러운 시식을 시작할 수 있었다.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는 도미노피자에서 출시한 '가을 신메뉴'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판매되고 있다. 도미노피자의 경우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펼쳐지는 경우가 많아서 푸짐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맛있는 피자'는 물론이고, '착한 피자'로도 유명하다. 도미노피자는 초록우산과 함께 어깨동무 캠페인을 펼친다. 




  어깨동무 캠페인은 도미노피자에서 판매되는 '희망나눔세트'의 수익금 중 일부와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을 매장 별 매칭된 금액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것이다. 맛있는 도미노 피자도 먹고 뜻깊은 일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희망나눔세트'는 충분히 매력적인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다.


희망나눔세트 주문하기






  배달된 도미노피자 상자를 열자,피자의 따뜻한 온기와 맛있는 냄새가 코 끝을 자극했다. 피자의 모습(비주얼, 생김새) 역시 맛있게 보이는 모습이 매력적이었다.





  이번 도미노피자 신메뉴인 '리얼 바비큐'는 토톰한 도우에 푸짐한 토핑이 가장 매력적이었다. 특히, 토톰한 두께로 썰은 호주청정우의 안창살을 육즙이 살아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게 구워 고기 깊이 밴 숯불 특유의 그윽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캠핑에서 즐기는 '바비큐(BBQ)'의 느낌을 그대로 담고 있는 안창살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맛있는 소스와 함께 잘 구워진 상태로 풍부한 식감이 느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리얼바비큐 피자'를 먹으면서 다양한 토핑과 도우의 맛은 물론이고 '고기(안창살)'의 쫀득한 식감은 피자를 더욱 고급스럽고 맛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거기에 추가로 레드어니언을 토핑으로 사용했는데... '레드어니언'의 경우 맛이 강하지 않아 샐러드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 어니언(양파)로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양파의 색이 보랏빛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피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치즈'인데...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는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를 토핑으로 사용하여 고소하고 깊은 맛과 풍부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각각의 치즈가 갖고 있는 맛을 제대로 담고 있어 피자를 먹으면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풍부한 치즈 맛에 푹 빠지게 된다.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의 '치즈'맛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요소는 '빠른 서비스'이다. 피자라고 하면 매장에서 즐기거나 가정에서 즐기는 경우가 많다. 특히, 최근에는 '배달음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피자'라고 할만큼 가정에서 배달 메뉴로 선택받는 경우가 많다.


  그런 점에서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는 물론이고, 도미노피자는 '제대로된 배달 서비스'를 보여준다. 앞에서 잠깐 언급한 것처럼 주문시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주문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정확하게 배달해 준다. 그 뿐만 아니라 배달된 피자는 박스(상자)에서 부터 따뜻함이 느껴질 만큼 피자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고 있다.


  '리얼바비큐 피자'를 포함하여 도미노피자는 완벽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피자 맛을 제대로 고객의 가정까지 배달하고 있다.




  혹시 지금 바로 '배달'을 하려는 분들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20% 할인쿠폰'을 얻으면 오는 10월 31일까지 '리얼바비큐 피자'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바로가기






  맛있게 잘라서 접시에 옮겨 놓은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의 모습이다. 이때까지만 해도 맛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으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리얼바비큐 피자의 모습이나 냄새는 충분히 매력적이었지만...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의지(?)'를 불태운 것이다.





  어느 정도 사진 촬영을 끝내고... '시식'에 들어갔다!


  위 사진을 마지막으로 2명이서 피자 한판을 깔끔하게 다 먹었다! 지금까지 피자라고 하면 보통 1~2조각이 최대였다. 이유는 아무리 맛있는 피자라고 해도 '느끼한 맛' 때문에 2조각 이상을 먹는 것이 어려웠기 때문이다.


  그런데 '리얼바비큐 피자'는 달랐다. 갈릭소스와 함께 먹은 리얼바비큐 피자는 단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다른 수많은 표현보다 '맛있다'라는 표현으로 리얼바비큐 피자를 소개하고 싶은 이유 역시 그렇다.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는 최근 1년 동안 먹어 본 피자 가운데 가장 많이 그리고 가장 맛있게 즐긴 피자이다. 사진 속의 모습을 '안창살'을 토핑으로 풍부하게 사용했다는 것 외에는 특별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그 맛은 제대로 특별했고, 제대로 맛있었다!





  도미노피자는 신메뉴(새로운 피자)를 출시할 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개했었다.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 역시 출시와 함께 '사이드디쉬 50%'와 함께 '리얼바비큐 캠핑세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벤트 기간을 활용해보면 좋을 듯 싶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 페이스북 바로가기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됨.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