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트는 'CNP BB 크림'의 체험단으로 작성한 것이다. 그런데, 참고로 CNP BB 크림이 여성들 사이에서 워낙 유명한 BB크림이라고 알고는 있지만... 필자가 남성이라는 점. 그리고 이번 체험단에서 무슨 정보 전달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다는 것 때문에 제품 사진과 간단한 제품 특징으로 소개를 하려고 한다.

  이번 포스트는 100% CNP BB 크림을 사용한 필자의 어머니 '말씀'을 중심으로 작성한 만큼 50대 후반의 어머님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며 포스팅을 시작해본다!


  BB크림하면 연예인들이 '잡티없는 생얼'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해진게 사실이다. 그런 이유때문일까... 요즘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BB크림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 그러니 자연스럽게 우리들의 어머니들도 '화장 잘 먹는 방법'으로 BB크림을 이용하신다고 한다.

  BB크림을 이용하면 윤기있는 생얼 연출이 가능하며,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있다는 광고의 멘트처럼 실제 사용하는 어머니의 말씀을 통해서 효능을 들으니 좋긴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다.


  필자의 여자 친구에게 들었던 'SPF지수'가 CNP의 비비크림에도 있는 것을 보면 자외선차단(SPF46, PA++)기능까지 포함되어있음을 알 수 있다. 여성분들은 잘 알겠지만... '자외선 차단'이 여름철 모래사장에서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을 할 때도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평소 로션과 함께 자외선 차단제를 같이 사용해주는 것이 좋은데... CNP의 비비크림에는 자외선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기능까지 멀티 3중 기능성을 갖고 있어 사용시 편리하다.



  제품 상자 뒷면의 '효능/효과'부분에도 위에서 언급한 멀티 3중 기능성에 대한 내용이 잘 설명되어있다. 이런 '효능/효과'뿐만 아니라 어머니가 'CNP 비비크림'을 강추하는 이유로 말씀하시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

  윤기있고 생기 넘치는 생얼!

  50대 후반의 어머니들은 피부에 탄력도 떨어지고, 피부도 거칠어져서 기초 화장품등을 사용하실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고 하시며, CNP의 BB크림을 같이 사용하면 다른 화장을 할 때 화장이 잘 먹는(?) 촉촉한 피부가 오래 유지되어 준다고 한다.




  이번 CNP 비비크림의 체험단은 다른 제품과 달리 '잘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시작되었고, 그야말로 실제 '입소문'으로만 작성하였지만... CNP 비비크림을 사용한 어머니의 '강추'이유를 듣다보니 필자가 사용하지 않았지만... 좋은 제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50대 후반의 어머니들 중에서 촉촉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특히, BB크림을 사용해 본적이 없는 분들이라면 CNP의 비비크림을 추천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