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색병?!

  왠지 촌스럽게 보이는 이 단어는 무엇을까? 바로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에스티 로더(ESTEE LAUDER)'의 제품을 부르는 애칭과 같은 것이다.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를 부르는 또 하나의 이름인 것이다.

  '에스티 로더'라는 브랜드 자체도 유명하지만, 그 중에서도 '최고' 또는 '최강'이라고 불리는 것 중 하나가 '갈색병'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이다. 올포스트를 통해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어 이번 글에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를 필자가 처음 접한 것은 백화점에서 실제로 구입하기 위해서 에스티 로더 매장을 방문했을 때이다. 앞에서 살짝 이야기한 것처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에스티 로더에서 유명한 간판급 제품인 동시에 '갈색병'이라는 애칭으로도 유명했기 때문에 직접 구입하기 위해서 매장을 방문한 것이다.

  10만원대라는 가격이 다소 저렴하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직접 갈색병을 구입하면 가격적인 부분보다 기능적인 부분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그 놀라움을 지금 만나보자!


  올포스트 체험단(취재센터)를 통해서 얻은 기회로 에스티 로더에서 '테스트(체험) 제품'을 제공하였지만, 위 사진처럼 직접 구입한 것처럼 포장되어 제공하는 모습이 글로벌 기업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체험을 위한 제품이지만, 'ESTEE LAUDER(에스티 로더)'라는 이름을 갖고 고객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직접 구입하는 제품처럼 잘 포장되어 있는 제품인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을 불러주기 충분했다.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올포스트를 통해서 체험 기회를 얻은 '에스티 로더 Advanced Night Repair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오는 11월 25일 출시되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탄생 30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이다. 어떤 제품이 30년이라는 기간 동안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제품을 사용하면서 얻어지는 결과가 구입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는 말과 똑같을 것이다.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피부톤을 76%, 피부 투명도를 76%, 피부 장벽 강화를 62% 개선해준다는 결과를 임상 실험과 소비자 테스트로 발견하였고, 이 결과를 소비자들에게 공개하였다.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사실, 필자를 비롯하여 평범한 남성들은 '무슨 소리냐?'라고 반문할 수 있지만... 필자가 어머니 선물로 '갈색병'을 구입하러 백화점을 갔을 때, 20~30대 남성분들이 직접 와서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는 이야기를 판매원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었고, 실제로도 구입하는 남성을 목격하였다.

  그만큼 여성들에게만 어필하는 제품이 아니라 '피부'에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갈색병'은 지난 30년간 브랜드 이노베이션과 인스피레이션을 기념하여, 에스티 로더는 아이코닉하면서 각종 어워드의 승자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지금까지 보았던 갈색병을 그대로 채택하는 동시에 갈색병의 상징적인 부분 중에 하나인 '스포이드 뚜껑' 부분에 'ESTEE LAUDER 30 YEARS OF INNOVATION'이라는 문구를 통해서 30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갈색병 뒷 모습이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50ml로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3가지 특징적인 모습을 직접 사용자의 피부에서 가시적인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간단히 가시적인 효과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지속적인 피부 장벽 강화 과정 :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피부 자체의 피부 장벽 강화 과정을 개선.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크로노록스(CHRONOLUX) 기술을 통해 피부의 개선 및 보호 과정을 자연스럽게 동기화해 줌으로써 피부가 더욱 젋어 보이게 해줌.

(2) 더욱 강력해진 유해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 : 매일 사용할 경우 자외선, 흡연, 환경 오염, 오존 심리적 스트레스등 일상적인 유해 환경 요소로 인한 눈으로 확인되는 피부 손상을 개선.

(3) 보호 및 보습 :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복합체들과 '수분 자석'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이 함께 작용하여 피부 보호화 보습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형성.



  앞에서 이야기한 제품의 특징이자 효능에 대한 부분은 홈페이지에서 언급된 공식적인 부분일 것이다. 이런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놀라운 결과는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기 전부터 느낄 수 있다. 그 중에 하나가 초등학교 과학 시간에나 보았던 '스포이드'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에 적용되어 있다는 것이다.

  '스포이드' 방식을 사용한다는 것은 무엇인가 '전문적인 느낌'을 사용자에게 전달해 준다는 것이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가 사용자를 '피부의 전문가'로 만들어 준다면 그것을 사용자에게 느끼게 해주는 부분 중 하나가 '스포이드'라는 것이다. 작은 부분이지만, 사용자(고객)에게는 새로움과 보다 전문적인 느낌을 전달해주는 부분임에는 틀림없다는 생각이다.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앞에서 이야기한 '스포이드 뚜껑'을 이용하여 적당량을 사용할 수 있다. 실제 눈으로 보는 제품은 고농축 점액질이지만, 실제 피부에서는 점액질 자체가 느껴지지 않게 부드럽게 잘 펴지며 끈적거림이 없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드는 동시에 부드럽고 촉촉 느낌을 전달받는다. 이런 느낌이 사용자에게는 '피부의 보약'과 같은 느낌을 주어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구입한 자체에 대해서 만족감을 얻는다.

  그럼 이제 실제 사용을 한 느낌을 확인하기 위해서 간단한 테스트를 해보자!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사용할 때마다 위 사진처럼 스포이드 뚜껑을 이용한다는 것은 지금까지 우리에게 익숙한 상식선에서는 '화장품'을 넘어서서 피부에 좋은 하나의 물질(?)이라는 느낌이 전달된다. 지금까지 화장품들이 '피부에 좋은 제품'이라고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런 부분이 너무 익숙해져서 믿음이 사라졌다. 그런 점에서 저런 작은 방식이 사용하는 그 순간 다른 화장품과는 다른 무엇을 기대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피부에 바르는 즉시 위 사진처럼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이런 부분이 다른 에센스보다 더욱 강력하다는 점이 많은 소비자들이 '갈색병'이라고 부르며 30년간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꾸준히 사랑한 이유이다. 보다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동시에 더욱 젊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사용하면서 느낀 느낌은 한마디로 '최고!'였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최고의 칭찬은 '어려 보인다'라는 것이다. 그만큼 '동안 외모'에 대해서 관심도 많고 그렇게 되려고 노력하는 분들도 많다. 그런 동안의 비법 중 하나가 바로 '피부'이다. 피부를 보다 잘 관리하고 보다 젋게 보이고 싶다면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통해서 피부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쉽고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까.

  필자 역시 '남성'이지만,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에는 왠지 욕심이 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