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를 구매할 때가 되면 여러가지 사항을 놓고 고민하게 된다. 어떤 차량을 어떤 옵션으로 구입할 것인지 고민하게 되고, 차량 선택이 끝난 후에도 어떤 방법으로 구입할 것인지 고민하게 된다. 자동차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만 이런 고민을 하는 것은 아니다. 나름 자동차에 대한 지식과 견해가 분명한 분들도 중고차, 새차를 놓고 고민하거나, 같은 차량도 어떤 방법으로 구입할지 다양한 구매 포인트를 놓고 고민하고 분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자동차 구입에 있어서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다. 지금까지 자동차는 '직접 구매'만 알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신차 살 때... 


기존에 직접 구매를 선택했던 분들이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를 선택하려면 그만큼 직접 구매보다 나은 점이 있어야 할 것이다. 물론 어떤 서비스든 장단점이 존재하겠지만, 우선 고려 대상이 되기 위해서는 나에게 필요한 장점이 있는지가 중요하며, 이후 갖고 있는 단점이 커버 가능한 수준이냐로 최종 선택을 하게 된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소개된 내용처럼 신차 구매시 초기비용 부담해결, 세금/보험료 걱정해결, 차량관리 고민 해결, 사고처리 염려 해결이라는 4가지 포인트로 직접 구매와 다른 장점을 보여주고 있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렌터카? 사업자 이야기 아닌가요?

사업자보다 개인 소비자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 렌터카를 선호하는 이유!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가 어떤 서비스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서비스명에 '렌터카'가 포함되어 있으니 기존의 렌터카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다. 지금까지 렌터카라고 하면 단기 렌터카를 제외하면 개인이 렌터카 서비스를 받는 것에 익숙하지는 않을 수 있다. 하지만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가 아닌 개인 소비자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신차 구매 시 발생하는 취득세, 취급수수료, 공채 등이 월 대여료에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초기 구매 비용의 부담을 줄여주기 때문이다. 신차와 중고차를 놓고 고민하는 대부분이 초기 구매 비용의 부담 때문이다. 중고차 대비 신차 가격이 초기 구매 비용이 높고, 부가 비용까지 높게 발생하기 때문에 처음 구매시 목돈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거기에 추가로 자동차세 등 세금이나 보험료에 대한 부분이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에는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계약 기간 동안에는 관련 내용에 대한 인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심지어 운행 중 사고 발생시에도 보험료 인상이 없으니 자동차 보험료에 부담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걱정을 덜할 수 있는 방법도 될 수 있다.



차량을 운행하다보면 주기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사항이 발생한다. 꼼꼼하게 차량 관리를 하는 분들이라면 커다란 문제가 없지만 차량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신차 구입후 차량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별도로 공부를 해야 할 만큼 쉽지 않은 문제일 수 밖에 없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정비 옵션을 선택하면 정기점검, 소모품 교체 등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가 제공되고, 사고가 났을 경우에도 사고 처리부터 대차 서비스까지 렌터카 업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만큼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




LPG 차량을 일반인이 구매 가능?

LPG관련법 개정으로 5년 이상 사용한 영업용 LPG 차량 일반인 구매 가능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계약 기간 종료 후 타던 차를 구입할 수 있다. 법인의 경우는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인수가 불가능하지만, 개인의 경우는 차량 인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신차 구입시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로 시작하고, 계약기간 종료 후 비교적 낮은 가격에 새 차부터 내가 운행한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영업용 LPG 차량을 60개월(5년)으로 계약해서 사용했다면 LPG 차량도 특별한 조건 없이 일반인이 구매할 수 있다. 리스와 비슷한 방식처럼 보이지만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주행거리 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리스보다 나은 장점을 보여준다.




대형차, 외제차 살 때만 가능할까?

사회 초년생이 구입하는 신형 아반떼에도 신차장기렌터카로 구매 가능!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렌터카'라는 이름 때문에 개인보다는 법인을, 일반 자동차보다는 고급 자동차를 떠올리게 된다. 뭐랄까 법인 사업자가 좋은 자동차를 구입할 때, 직접 구매 대신 신차장기렌터카를 선택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부터 이야기할 사례를 보면 개인이 준중형 자동차(아반떼)를 구입할 때도 신차장기렌터카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관련 글 : 신차 살 때 초기비용 부담해결!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의 놀라운 혜택



사회 초년생이 선택할 수 있는 차량 중 하나인 '아반떼'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직접 구매와 신차장기렌터카의 차이를 조금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2016 아반떼 1.6(가솔린) 신차 구매시 초기 비용의 차이는 곧 차량 구입을 할것이냐 말것이냐의 중요한 차이일 수 있다. 40대 이상의 연령대라면 그동안 쌓아놓은 경제적인 여유에서 직접 구매시 선택의 폭이 클 수 있지만, 20~30대 사회 초년생이라면 현재 갖고 있는 경제적인 여유보다 앞으로 갖게 될 경제적인 부분이 더 많을 수 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 차량을 구입해서 운행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신차 구입을 원해도 초기비용 때문에 중고차를 구입하게 될 수도 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초기 비용을 낮춰서 신차를 구입한다는 점 하나만 놓고 봐도 차량 구입 및 운행에 확실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된다.




장기렌터카, 직접 구매, 리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에 대한 내용을 확인했으니 직접 구매와 오토리스(리스)와의 비교 정보를 확인해보자.



직접 구매와 장기렌터카(신차장기렌터카)의 차이는 앞에서 소개한 것처럼 초기 비용을 줄이고, 차량 관리에 대한 부분을 모두 포함시켜서 안전하게 걱정없이 신차를 구입 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이다. 오토리스(리스)와의 비교 역시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차량 관리 및 계약 기간 이후 인수(구입)에 대한 부분이 조금 더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는 점에서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리스 상품이라는 느낌을 받게 된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만 21세 이상, 최소 24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계약 기간을 정하게 된다. 월 단위로 발생하는 대여 요금에는 월 렌트비와 보험료, 세금(취등록세, 자동차세)이 포함되어 있다. 




내가 구입하려는 자동차의 신차장기렌터카 가격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면서 괜찮은 상품이라는 생각이 조금이라도 들었다면 누구나 원하는 차종에 대한 월 대여료가 궁금할 수 밖에 없다. 실제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를 선택할 때 가장 크고 중요한 부분이니까...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2016년 5월)에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신차장기렌터카' 가격이 있어서 공유해보면 아래와 같다.



앞에서 사례를 들었던 '아반떼' 외에도 위와 같이 다양한 차량이 '신차장 특가'라는 이벤트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소개되고 있다. '신차장 특가'는 무엇일까?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의 모델인 '신동엽'에게 차장이라는 직함을 붙여서 '신차장'으로 부르는 것! 그것과 함께 신차장기렌터카의 앞에 3글자인 신차장을 떠올리게 하는 재미있는 발상인 것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견적문의만 해도 단기렌터카 50% 할인쿠폰을 100% 증정하고 그 외에 추점을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롯데렌터카에 관심있는 분들은 신차장기렌터카 견적을 문의해보자.


그 외에도...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LG PC 그램15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까지 제공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공유 이벤트 : PC 버전 | Mobile 버전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견적(상담) 이벤트 : PC 버전 | Mobile 버전 


* 이 글은 롯데렌터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